비전센서 디자이너 브랜드를 가르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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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렉산더는 전직 패션 뉴스 블로거로, 고객 포트폴리오에서 10%의 수수료를 받으며, 7년 전에 사업을 시작했고, 연간 두 자릿수 성장률과 올해 매출이 2.5배 증가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왜 우리는 서로를 소개하기 위해 얼굴 없는 연례 보고서와 3차 시장 조사 연구가 필요할까요? 하지만 우리에게는 그것들이 필요합니다. 시작하려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는 빈티지나 재활용 섬유에 대한 이상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게시하는 것 이상을 해야 합니다. 우리의 메시지와 우리를 식별하는 브랜딩이 반드시 존재해야 합니다. 대학 서명을 기반으로 하든 완전히 새로운 로고이든, 학과, 센터, 사무실 또는 특별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를 위한 다른 로고는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사용자는 피드를 빠르게 스크롤하고 해시태그를 건너뛰도록 훈련받습니다. 게일은 최근에 "무언가가 어떻게, 어디에서 만들어지는지 아는 것은 그것에 사회적 통화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패스트 패션 브랜드는 매력을 잃고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에 진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은 젊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러한 유형의 소비에 대한 실제 비용이 너무 높다는 데 동의합니다. 현재 가치가 약 150만 달러에 달하는 Julia Engel의 파스텔 색상의 "Gal Meets Glam" 피드는 하이 패션으로 가득 차 있으며 11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젊고 창의적인 기업가"라고 여기는 20세의 Sabbat는 60,000달러 계약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피드 포스트 1개와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 3개, 최소 4개의 고유한 게시물에 대한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동의했습니다. 스토리 게시물은 뉴욕 패션 위크 기간 동안의 패션쇼 및 파티와 관련된 뉴욕에 게시될 예정이었습니다. AmExPlatinum은 금융 서비스 브랜드가 홍보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하는 고도로 스타일화된 게시물입니다. 브랜드는 로고나 세트 그 이상입니다. 색상, 표지 사진 그 이상입니다. 무대는 극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장 폴 고티에는 후드 바이 에어(Hood By Air)의 혁신적인 공동 창업자인 셰인 올리버(Shayne Oliver)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성복 캡슐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고객 만족도는 제품 목록에서 설정한 기대치를 충족하는 제품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들 중 최소 71%는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말하는 내용을 기반으로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회사가 존재하는 이유와 회사가 상징하는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에 열광할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아침에 침대에서 피드를 확인하는 시간은 물론, 출근할 때에도 피드를 확인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갖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운전 중에는 그렇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에서 돈을 벌기 위해 엄청난 팔로워를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기업은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최대 15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고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Dash Hudson의 Thomas Rankin은 말합니다. 인플루언서도 정의상 멋지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Dooley의 연구 결과에 동요하고 동요된 것 같습니다. 그녀가 돌아오면 Instagram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 가서 자신이 발견한 내용을 공유합니다. "우리의 최고 영향력 있는 사람 중 한 명이 작년에 약 100만 달러를 벌었고 우리 장부에 있는 사람들의 평균은 연간 약 20만 달러입니다."라고 뉴욕 사무실의 디지털 기업가가 말했습니다. 하단 선반에는 여러 켤레의 신발을 보관할 수 있고 상단 선반에는 의류 품목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인플루언서들은 온라인에서 완벽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kreamevent.com 급성장하는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정물화 및 스타일 사진작가, 크림 포인트와 할인 쿠폰으로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려보세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어시스턴트 및 편집자를 모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자체로 브랜드가 되는 것. 패션계에서 이러한 상징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는 고유한 스타일과 유산을 바탕으로 업계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알렉산더는 많은 사람이 게시물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적용해 특정 필터나 상표 포즈를 사용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대상 고객이 누구인지 기억하고 그들이 게시물에 계속 참여할 수 있도록 진정성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팔로워가 5,000명인 사용자라도 적절한 대상 고객이 있다면 제품 게시물이나 지지에 대해 250달러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해시태그는 30개이지만 캡션의 처음 세 줄에 있으므로 팔로워에게 숨겨지지 않습니다. Amazon은 방금 Project Runway 스타인 Heidi Klum과 Tim Gunn이 주연을 맡은 새로운 패션 TV 쇼를 발표했는데, 이는 화면을 탭하기만 하면 패션을 구매할 수 있는 최초의 "쇼핑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는 인플루언서가 Instagram 전용 프로모션 계약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것에 대해 제기된 최초의 소송 중 하나일 수 있지만,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이러한 위반은 인플루언서와 유명인 모두에게 흔한 일입니다. 이는 흥미로운 일입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점점 더 새로운 글로벌 패션 경제의 사절이 되고 있으며, 그 경제는 여전히 광적인 소비주의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활동가가 되어 지구를 약탈하는 브랜드와 습관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 및 새로 설립된 국제표준협회(International Commission)와 협력하고 있는 광고표준청(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의 가이 파커(Guy Parker) 최고경영자(CEO)는 "소비자가 오해하지 않는 한 브랜드와 협력하는 사회적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 대해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일종의 감독을 개발하기 위한 광고 자율 규제 협의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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